넥슨, ‘바람의나라: 연’ 선물세트 출시···게임업계 다양한 콘텐츠 추가

신유림 기자 승인 2020.09.14 16:53 의견 0

[토요경제=신유림 기자] 게임사들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14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먼저 넥슨(대표 이정헌)의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과 농협목우촌(대표이사 곽민섭)이 제휴를 맺고 ‘떡쇠네-뚝심패키지’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한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 신규 블로썸 별자리, 패션 아이템 등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신작 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이하 히어로즈워)’에 신규 시나리오 추가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 넥슨, ‘바람의나라: 연 X 목우촌’ 추석선물세트 출시

넥슨 ‘바람의나라: 연’과 농협목우촌이 ‘떡쇠네-뚝심패키지’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선물세트는 목우촌 캔햄 제품인 ‘뚝심(6개)’과 ‘프라임(PRIME)(3개)’ 캔햄으로 구성했다.

또 ‘미니윷놀이세트’와 ‘공기놀이’, ‘도토리팽이’가 들어있는 ‘바람의나라: 연 미니전통놀이세트’와 ‘붉은 보석(1200개)’, 한정판 무기외형 아이템 ‘뚝심한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바람의나라: 연 쿠폰’을 패키지로 구성했다.

이번 추석선물세트는 오는 16일 오후 2시부터 18일 오후11시까지 7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한편, 넥슨과 목우촌은 이번 추석선물세트 판매 수익금을 ‘한국문화재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 넷마블, '클럽 엠스타’ 신규 별자리 등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이 ‘클럽 엠스타’에 신규 블로썸 별자리, 패션 아이템 등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한 블로썸 별자리는 튤립, 목련, 벚꽃, 수선화, 카라, 장미, 수국 등 총 12종이다. 별자리 게임모드에서 플레이 보상으로 획득한 별조각을 모아 블로썸 별자리를 완성시킬 수 있으며 하나의 별자리를 완성할 때 마다 이벤트 캔디와 해당 별자리 문신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데님 티셔츠, 가방, 니트 베레모 등 패션 아이템과 신규 음원 5곡도 추가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4일까지 블로썸 별자리를 완성한 개수에 따라 별 헤는 밤 타이틀, 시크릿 버킷햇, 나비 이펙트 등을 보상으로 지급하고 오는 17일까지 별자리 모드 플레이하기 등 미션을 완료하면 망원경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12월 3일까지 출석 보상으로 우주 말풍선, 우주 닉네임 패널, 소프트 시스루뱅 앞머리 등 신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 컴투스, 신작 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신규 시나리오 추가 등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가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이하 히어로즈워)’에 신규 시나리오 추가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메인 PVE 콘텐츠 ‘스토리 모드’의 시나리오를 시즌2 챕터 3까지 확장했다. 신규 챕터는 각기 다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총 8개의 스테이지로 구성했으며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만큼 보상도 대폭 확대했다.

유저들은 이번 신규 챕터를 통해 다양한 용병 조합을 시도하고 전투 전략을 짜는 등 새로운 공략을 즐길 수 있으며 히어로즈워’ 세계관의 핵심 키를 쥐고 있는 주인공 캐릭터 ‘에이미’를 중심으로 한 신규 스토리까지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이미 공략 완료한 시나리오 모드의 스토리를 다시 열람할 수 있는 ‘스토리 다시 보기’기능을 도입했다. 유저들은 특별히 전투를 거치지 않아도 언제든 원하는 스토리를 찾아 다시 감상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대전 콘텐츠 ‘투기장’의 시즌 보상을 통해 등장을 예고했던 ‘마리사’ 캐릭터의 신규 스킨을 공개했으며 ‘다르시아’ 캐릭터의 용병 카드부터 전용 장비까지 동시에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최상위 등급 ‘무결한 천상’ 보석 시리즈 등장

게임빌이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상위 등급인 ‘무결한 천상’ 보석 시리즈를 선보인다. 보석은 루비, 에메랄드, 사파이어, 오팔 총 4가지 종류로 각각 힘, 민첩, 지능, 체력 등에 대응하는 능력치를 상승시켜 준다. 

또한 기존 보석 합성 방식과 마찬가지로 ‘무한한 탄생’ 보석 시리즈를 합성해 획득할 수 있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5일부터 12월 2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더블 인피니티 카드 7회 소환권 1장’, ‘스페셜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x4 2장’, ‘루비 15만개’를 지급하는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로그인 특별 이벤트’를 통해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게임 로그인 횟수에 따라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2장’,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3장’ 등 선물을 지급한다. 

아울러 퍼즐 맞추기 랭킹에 따라 더 많은 ‘루비’ 및 ‘칼라르의 혼’을 획득할 수 있는 ‘뒤죽박죽 퍼즐 이벤트’를 비롯해 ‘데스크라운의 출격 임무’, ‘루비 소모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토요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