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콜라보 이벤트 시작

‘유리 로웰’, ‘프렌 시포’, ‘에스텔’ 등 콜라보 기념 영웅 및 전용 무기 추가
3월10일까지 콜라보 영웅과 전용 무기 확률업 이벤트 실시

신유림 기자 승인 2021.02.26 11:09 의견 0

(자료=라인게임즈)

[토요경제=신유림 기자] 라인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와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Tales of Vesperia)’의 캐릭터 콜라보 및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다음달 10일까지 진행한다.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캐릭터 ‘유리 로웰’ 및 ‘프렌 시포’, ‘에스텔’을 비롯해 해당 영웅들의 전용 무기인 ‘2번 별(유리 로웰)’, ‘화이트 나이트 소드(프렌 시포)’, ‘로드(에스텔)’가 추가된다.

또한 콜라보 기간 동안 프렌 시포와 전용 무기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1주차인 다음달 4일까지는 유리 로웰 및 전용무기에, 4일부터 10일까지는 ‘에스텔’ 및 전용 무기에 확률업 이벤트를 적용한다.

이와 함께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의 영웅들이 ‘엑소스 히어로즈’에 등장하게 된 스토리를 담은 코어레이드를 다음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코어레이드 스텝업 보상으로 프렌 시포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같은 기간 프렌 시포를 얻을 수 있는 ‘7일간의 선물 이벤트’ 및 ‘고급 영입 최대 55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토요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