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스 히어로즈, ‘카잘-리히텐슈타인’ 전용 장비 출시

임재인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3 11:50:44
  • -
  • +
  • 인쇄
▲ 카잘-리히텐슈타인 (사진=엑소스 히어로즈)

[토요경제 = 임재인 기자] 엑소스 히어로즈가 신규 페이트코어 ‘카잘-리히텐슈타인’과 전용 장비를 출시했다.

‘카잘-리히텐슈타인’은 4성 영웅 ‘리히텐슈타인’의 전용 페이트코어로 블랙 등급이다. 해당 페이트코어를 장착하면 외형 변화와 함께 전투 중 1회, 적에게 자신의 스킬 적중 시 300%의 추가 피해와 함께 4턴간 대상이 받는 피해를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 ‘보일링’이 추가된다.

전용 장비 ‘루나 탈와르’는 획득 즉시 ‘리히텐슈타인’의 공격력이 증가하며 ‘리히텐슈타인’에게 장착 시 무기의 외관이 변경되는 동시에 전투력이 추가로 상승하는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신규 페이트코어 ‘카잘-리히텐슈타인’은 오는 19일까지 확률업 이벤트를 통해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6일까지 ‘엑소스 히어로즈’ PC 버전 정식 오픈을 기념해 총 7일을 출석할 경우 최대 21개의 염색 쿠폰을 받을 수 있는 ‘7일간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엑소스 히어로즈’ PC 버전은 간단한 계정 연동 후 라인게임즈 플랫폼 ‘플로어’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오는 19일까지 ‘5성 아티팩트 소환권’ 지급 및 154회 무료 고급 영입을 할 수 있는 ‘글로벌 런칭 700일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토요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