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원위, 겨울 시즌송 'STAY'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이범석 / 기사승인 : 2021-12-17 10:53:21
  • -
  • +
  • 인쇄
유쾌한 소년들의 우정 ‘청춘 영 분위기 연출…’한겨울 설렘‘ 팬들 위한 특급 선물
사진=RBW
사진=RBW

[토요경제 = 이범석] 그룹 원어스(ONEUS)와 원위(ONEWE)의 유쾌한 케미가 돋보이는 합동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원어스와 원위는 1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STAY'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영상에는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 함께여서 더 행복한 11명의 소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함께 노래하고, 뛰어노는 등 소년들의 우정을 유쾌하면서도 훈훈하게 그려냈다. 빈티지한 톤 앤 무드가 마치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줘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STAY'의 멜로디와 노랫말이 공개, 겨울과 잘 어울리는 편안하고 낭만적인 컨템포러리 팝 느낌이 듣는 이들로 하여금 설렘을 선사한다.


원어스와 원위는 오는 21일 디지털 싱글 'STAY'를 발매한다. 'STAY'는 두 그룹이 선보이는 데뷔 첫 시즌송이자 이들이 데뷔 전 출연한 리얼리티 프로그램 '데뷔하겠습니다'에서 팬들에게 선공개한 곡이다.


올 한 해 무한한 사랑과 응원을 보내 준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2021년 버전으로 재녹음해 한층 깊어진 감성을 들려 줄 예정으로,히트메이커 이상호와 서용배, 박우상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한편 원어스와 원위가 함께 한 디지털 싱글 'STAY'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토요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