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 '그 겨울, 바람이 분다' OST '눈꽃' 리메이크 공개

이범석 / 기사승인 : 2021-12-19 12:29:00
  • -
  • +
  • 인쇄
'아련+따뜻' 목소리로 거미 '눈꽃' 재해석…'벨 사운드+피아노 연주' 겨울 감성 극대화
사진=플렉스엠
사진=플렉스엠

[토요경제 = 이범석] 지아가 거미의 '눈꽃' 리메이크를 통해 'MAKE:UP' 프로젝트를 완성한다.


지아는 1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리메이크 프로젝트 'MAKE:UP'을 마무리하는 신보 '눈꽃(The Last MAKE:UP)'을 발매한다.


'MAKE:UP'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할 네 번째 곡은 2013년 방송된 송혜교 주연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OST였던 거미의 '눈꽃'이다.


지아는 아련하고 따뜻한 목소리로 원곡과는 다른 느낌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벨 사운드와 따뜻한 감성의 피아노 연주가 더해져 겨울 분위기를 극대화해 새로운 '눈꽃'을 탄생시켰다는 귀띔이다.


'MAKE:UP'은 과거의 명곡을 지아의 색깔로 새롭게 만들어(MAKE) 한층 업(UP)그레이드된 곡들을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이번 앨범엔 '눈꽃'은 물론 심규선(LUCIA)의 '부디', 장연주의 '여가', 김현성의 '소원' 등 앞서 공개된 넘버들을 수록해 'MAKE:UP' 프로젝트에 아름다운 마침표를 찍는다.


'눈꽃' 뮤직비디오 역시 빼놓지 않아야 할 감상 포인트다. 전작인 세 번째 'MAKE:UP' 프로젝트 '소원'과 연결되는 이야기를 담아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연작 프로젝트에 특별한 서사를 더해 리스너들에게 색다른 감성을 안길 전망이다.


한편 지아의 'MAKE:UP' 프로젝트를 마무리하는 '눈꽃(The Last MAKE:UP)'은 19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토요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