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신상] 이디야·메가커피 "새로운 맛이 주는 즐거움"

김연수 기자 / 기사승인 : 2022-04-14 11:16:52
  • -
  • +
  • 인쇄

[토요경제 = 김연수 기자] 이디야커피·메가커피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신메뉴를 출시하여 입맛 공략에 나섰다.


이디야커피 믹스치노 2종과 믹스라떼 2종.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믹스치노 2종과 믹스라떼 2종. 사진=이디야커피

◆ 시그니처 커피믹스 활용, 출시 기념 이벤트 19일 ~ 5월 2일까지


이디야커피가 다가오는 여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 믹스치노 2종과 믹스라떼 2종을 선보인다.


이디야 믹스치노 2종은 커피믹스와 달고나가 어우러져 달달하고 바삭한 맛이 특징으로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든 플랫치노 음료이다. 음료 위에는 커피믹스 모양의 초코픽을 꽂아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이와 함께 커피믹스를 활용한 믹스라떼 2종도 만나볼 수 있다. 믹스라떼 2종은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으로 엑스트라 사이즈로 출시되어 시원하고 달콤한 음료를 더욱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9일부터 5월 2일까지 시럽월렛에서 이디야 브랜드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믹스치노 교환권, 제조 음료 할인권, OK캐시백 등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이번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이디야 커피믹스 2종 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메가엠지씨커피의 망고놀라 신메뉴 2종. 사진=메가커피

◆ 바쁜 일상 속 간편한 식사 대용식으로 안성맞춤! 건강과 맛을 동시에


메가커피가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망고놀라'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한컵 망고놀라', '그릭요거 망고놀라' 총 2종으로, 올해 초 딸기 시즌 메뉴로 선보인 '한컵 딸기놀라'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시리즈 메뉴로 선보이는 것이다.


'한컵 망고놀라'는 달콤한 꿀을 곁들인 고소한 그래놀라와 상큼한 망고가 어우러져, 우유와 함께 즐기는 건강 메뉴다.


구매 후 뚜껑을 열고 그래놀라가 담긴 내장컵을 꺼내 우유에 부은 다음 제공되는 스푼으로 먹으면 꿀조합 케미를 느낄 수 있다.


'그릭요거 망고놀라'는 꾸덕한 그릭요거트에 상큼한 망고놀라 토핑을 더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사로잡았다. 한편 메가커피는 망고놀라 신메뉴 2종을 구매하면 이클립스 캔디를 현장 증정한다.


[저작권자ⓒ 토요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